라이즈(RIIZE), 태국 첫 프로모션 성황···1200명 이상 운집한 팬사인회까지

라이즈 태국 프로모션 팬미팅
라이즈 태국 프로모션, 사진: SM엔터

7인조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태국 첫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관련글: 라이즈(RIIZE), 인도네시아 텔레비전 어워즈 참석···케이팝 아티스트 유일 초청)

라이즈(RIIZE)는 지난 26일(현지시간) 태국 방콕의 초대형 쇼핑몰 아이콘 시암에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겟 어 기타) 프로모션차 방문했으며, 수많은 인파의 환호 속에서 공식 기자회견 및 팬사인회를 펼쳐 ‘어나더급’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특히 기자회견에는 태국 공영방송인 채널 3의 유명 모닝쇼 Rueng Lao Chao Nee(르엉 라오 차오 니)와 채널 7, 채널 9 등 방송사, Thairath(타이랏), Daily News(데일리 뉴스) 등 주요 신문사, VOGUE Thailand(보그 타일랜드), Praew(프래우), Sudsapda(수드사프다), L’Officiel Thailand(로피시엘 타일랜드) 등 메인 매거진, Sanook(사눅), THE STANDARD POP(더 스탠다드 팝), Kapook(카푹) 등 대형 온라인 매체까지 50여곳에서 참석해 뜨거운 취재 열기를 보였습니다.

이에 라이즈는 쏟아지는 카메라 스포트라이트를 향해 손을 흔들고 다양한 포즈로 화답한 데 이어, 태국 방문 소감부터 팀명 및 앨범 소개, ‘Get A Guitar’ 포인트 안무, 활동 목표 및 계획 등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오늘의 환호성이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다는 게 실감나고, 와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다음에 꼭 다시 보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라이즈 태국 프로모션 팬미팅
라이즈 태국 프로모션, 사진: SM엔터

기자회견이 끝나고 이어진 팬사인회에는 라이즈를 직접 보기 위해 1200명 이상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현지 팬들은 멤버들의 이름이 한국어로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Get A Guitar’의 하이라이트 구간을 떼창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멤버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이날 프로모션 장소인 아이콘 시암에서는 수라라이 홀에 위치한 조명 분수에 라이즈 로고가 띄워지는 특별 연출은 물론, 건물 내부에 설치된 220개의 모든 LED 스크린에 전시된 라이즈의 다채로운 이미지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라이즈(RIIZE)는 9월 4일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로 데뷔해 일주일 만에 초고속 ‘밀리언셀러’ 기록을 세웠으며,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및 전 세계 20개 지역 TOP10 랭크, 중국 QQ뮤직 한국 음악 주간 차트 2주 연속 1위 및 급상승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 국내 음반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