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신예 아이돌 그룹 소디엑(XODIAC, 현식·자얀·렉스·범수·규민·웨인·씽·다빈·레오)이 팔색조 글로벌 매력을 뽐냈습니다.
소디엑은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ONLY FUN’의 라이브 스테이지 영상과 퍼포먼스 영상 콘텐츠를 게재해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스테이지 영상과 퍼포먼스 영상 속 소디엑은 명품 브랜드 의상으로 럭셔리함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10일 공개된 라이브 스테이지 영상 속 소디엑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무대 장치 사이 자연스러운 모습을 드러내며 고급미를 풍겨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부드러운 음색과 함께 선보인 소디엑의 라이브는 청춘의 즐거움과 축제를 표현한 ‘ONLY FUN’의 가사를 명확하게 전달해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습니다.
지난 17일 공개된 퍼포먼스 영상 속 소디엑은 소년미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과 경쾌한 비트, 신나는 퍼포먼스가 한데 어우러져 한 편의 청춘 뮤지컬 영화를 연상시켰습니다. ‘ONLY FUN’의 안무는 트렌디 하면서도 따라하기 쉬운 센스 있는 동작들로 각종 SNS에서 인기 챌린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특히 소디엑은 아시아 9개의 잡지사와 ‘ONLY FUN, ONLY FASHION’이라는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기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렉스는 홍콩 ESQUIRE, 현식은 한국 ROLLING STONE, 자얀은 인도네시아 COSMOPOLITAN, 범수는 홍콩 MEN’S UNO, 웨인은 홍콩 COSMOPOLITAN, 규민은 홍콩 MRRM, 씽은 홍콩 ELLE MEN, 다빈은 인도네시아 HERWORLD 그리고 리오는 중국 ARENA를 통해 멤버별 각기 다른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11월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첫 주에는 뮤직비디오 멤버 개인컷과 비하인드를 공개했으며, 둘째주에는 멤버들의 일상을 올리는 등 9인 9색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이번 라이브 스테이지 영상과 퍼포먼스 영상이 더해졌기에 소디엑의 다채로운 매력이 더욱 두드러지며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첫 번째 싱글 앨범 ‘ONLY FUN’을 발매하며 활동중인 소디엑은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관련글: 소디엑(XODIAC), 첫 싱글 타이틀곡 ‘ONLY FUN’ 뮤비 풀버전으로 인기 정조준)
XODIAC YOU ARE THE BEST BOY GROUP
Xodiac
Xodiac fighting!!
Xodiac semangat💪🏻💪🏻💪🏻💪🏻